리얼-타임 렌더링 4판이 출간되었습니다. 실시간 렌더링에 대한 모든 것들을 담은 바이블. 오랜만에 나온 명서. 묵직한 분량에 하드커버까지.
<리얼-타임 렌더링 4판 (REAL-TIME RENDERING 4/e)> 구입 링크
https://link.coupang.com/a/8VWas
책이 두꺼워서 무겁습니다. 게임 개발과 실시간 렌더링을 뗄 수 없는 관계인 만큼 좋은 책 부지런히 봐야겠습니다.
<리얼-타임 렌더링 4판 (REAL-TIME RENDERING 4/e)> 구입 링크
https://link.coupang.com/a/8VWas
(링크를 통해 도서 구입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게임 개발 자료 > 게임 개발 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셰이더&이펙트 입문 책 메모 (Unity Shader&Effect Book for Beginner) (0) | 2023.10.18 |
---|---|
책떼기 하듯 게임하기! 이 책에 소개된 게임은 전부 해볼 겁니다. <인디게임 명작선>으로 게임떼기 같이 하시죠. (0) | 2023.08.30 |
1세대 게임 개발자의 실용적 게임 제작 입문서 <게임 개발자가 알려주는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 (0) | 2023.08.30 |
도서관에서 게임 개발에 도움되는 책 신간 2권 (AI 비주얼 테크닉, 나의 첫 블렌더) (0) | 2023.08.27 |
"게임 정보학 : 게임을 개척하는 인공지능"게임을 과학적 전문적으로 분석할 수 있게 해주는 책 (0) | 2022.10.25 |
[책] 게임 메카닉스 Game Mechanics (0) | 2019.12.03 |
[책]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프리뷰 (0) | 2019.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