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 외/이것저것 리뷰

미마마스크 정기배송을 해보았다 (feat. 네고왕)

원소랑 2021. 3. 2. 02:08
728x90

.

유튜브 유명 채널인 네고왕. 최근 네고왕과 미마마스크 콜라보로 행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요즘 회사 재택근무도 종료돼서 참 안타깝지만, 어쨌든 출근은 해야하고 사무실 내에서도 마스크를 항상 쓰고 있어야 해서 마스크 소비도 계속되고 있는데, 이번 기회에 싸게 구입해서 써야겠습니다.

네고왕 프로그램이 무작정 가격을 깎는다기보다는 좋은 기업이나 제품 소개 성격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알게 된 미마마스크도 한두번 들어보긴 했지만 어떤 기업에서 제조하는 마스크인지는 몰랐거든요.

행사 전에도 양질의 마스크를 좋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기업이라고 하는데, 이번 행사로 더 좋은 가격으로 한시적 판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구입은 아래에서 진행했습니다.

https://miima.co.kr/subscription_process?type=once

 

미마마스크 :: 미세먼지 마스크의 혁명

거품없는 정직한 가격, 보건용마스크(KF94/KF80)와 필터교체형 미마마스크를 사용해보세요. 정기배송으로 현명하게 건강지키세요.

miima.co.kr

얼마나 싸게 판매하길래? 싶어서 보니, 기본 구매는 장당 500원, 정기배송은 장당 450원.

정기배송 보다는 1회성으로 구입을 자연스럽게 생각했는데, 기왕 살 거 좀 더 저렴하게, 정기배송 시스템도 궁금하기도 해서 정기배송으로 구입 해봤습니다.

이런 구성. 행사 특수로 배송까지 무료로 진행 중입니다. 아이디당 120개 까지만 구입 가능하다고 하네요. 주문하면서 회원가입도 동시에 처리해주는 시스템이라 진행 해봅니다.

미리 좀 더 서치를 해봤는데, 정기배송으로 구입한 뒤에 조금 부담이 된다면 다음 결제일 전에 수량 변경, 날짜 변경, 취소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기배송은 매달 일정금액이 결제되는 시스템이고, 이번 행사기간 동안에만 장당 450원이고 다음 정기배송일에는 이전 가격인 750원으로 조정돼서 결제된다고 합니다.

즉, 행사기간 전까지만 450원, 다음 정기결재 일에는 750원. 유의해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일단 행사기간 특수에 맞춰 최대 개수만큼 담아봤습니다.

겨울철엔 검정색으로, 더워지면 흰색으로 사용할 예정. 60개씩 120개. 54000원 나오네요.

"다음" 버튼을 누르면 아래처럼 배송 주기를 결정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120개를 주문했으니 넉넉하게 3개월 주기로 설정합니다.

다음 결제 예정일도 보여주기 때문에 그 전에 정기결재 설정도 변경하면 되겠네요.

"다음"버튼을 누르면 로그인,주문,회원가입 항목이 나옵니다. 과거 불편한 시스템이었다면, 다시 회원가입부터 하고 오라는 식으로 사용자를 내쫓았을텐데, 좀 더 편리한 구성으로 바뀌었군요.

기존회원은 아니기 때문에 우측 정보 입력하고 회원가입.

배송 정보와 결제 정보까지 입력하면 끝!

날줄 알았는데, 결제 정보를 입력하기 위해 신용하드를 등록했는데, 한 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사이트 버그인지...

다시 처음부터 결제 순서 밟아서 결제하기 끝.

이전에 입력했던 정보가 남아있어서 다행입니다.

마스크 120장 주문 완료.

올해도 마스크는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마스크 필요한데 아직 주문 못하신 분 계시면 한 번 사용해보시길.

네고왕 미마마스크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