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 외/이것저것 리뷰

스마트워치 줄 머글밴드 MUGGLE M344S 18mm

원소랑 2021. 8. 9. 05:15
728x90

.

사진 정리 겸 포스트로 정리해보는 리뷰!

소중한 분에게 스마트워치 시계 줄을 선물했습니다. 디자인 모던하고 심플한 가죽 밴드로 추천받은

머글밴드 MUGGLE M344S 18mm

M344 까지가 모델명이고, 뒤에 붙는 S나 L 이 줄의 길이입니다. S와 L 길이는 2Cm 정도 차이가 납니다. 보통 손목이 얇은 분이나 마른 여성용은 S, 남성이나 손목이 두꺼운 분들은 L 사이즈를 선택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게 20mm, 18mm 규격입니다. 워치 본체와 시계 줄을 체결하는 너비 사이즈입니다. 길이는 안 맞아도 적절히 구멍에 맞춰 착용하면 되겠지만, 너비가 안 맞으면 아예 체결이 안 됩니다.

삼성 기어 스포츠 모델은 18mm 규격으로 교체해주면 됩니다. 왼쪽의 파란색 라텍스 시계 줄이 기존 줄. 동봉돼있는 도구를 이용해서 제거해줍니다.

머글 MUGGLE M344S 시계줄.

가죽 질감이 고급진 느낌. 손목을 편안하게 잘 감아줄 것 같은 느낌.

위 아래도 신경써서 체결해줍니다.

한 쪽을 먼저 체결하고, 나머지 안 쪽은 튀어나온 부분을 집어 넣어서 체결해주면 됩니다. 처음엔 좀 어려웠는데 어찌저찌 쉬우면서도 허무하게 들어가집니다.

원래 장착돼있던 정품 시계줄처럼 자엽스럽게 조립된 모습. 블랙 시계줄이 본체와 잘 어울립니다.

체결 완료.

시계줄만 새 것으로 바꿔줬는데, 스마트워치도 새것 같아지는 느낌. 이 맛에 스마트 워치 줄질(?) 하나봅니다.

교체하니 시계가 확실히 더 이뻐져서 선물한 보람도 큽니다.

스마트워치 시계 줄,

선물용으로 좋은 아이템으로 추천합니다.

 

https://coupa.ng/b40SK8

 

머글 M344 소가죽 시계줄 (20mm/기어S2/갤럭시워치)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