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 외/이것저것 리뷰

휴대용 2단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N2 노트북 거치대

원소랑 2020. 12. 24. 18:11
728x90

.

사용하는 노트북 발열이 심한 편인데, 노트북 발열은 거치대로 바닥에서 조금 띄워주는 것 만으로도 효과가 크다고 합니다. 게다가 노트북을 거치대로 띄워서 눈높이에 가깝게 둘 수록 자세에도 좋죠.

 

그래서 제노톤에서 구입한 2단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비슷한 제품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는데, 적당히 좋아보이는 걸로 골랐습니다.

알루미늄! 2단 접이식 거치대는 거의 다 중국산인데, 다들 비슷비슷하게 생긴 제품이고 유통사만 다른 것 같아요.

근거는 별로 없지만, 밀봉 스티커를 떼면 정말 내 것이구나 싶은 생각이 들어요.

박스도 큼직합니다. 휴대용이 맞나 싶지만,

이렇게 주머니와 함께 제공됩니다. 주머니에 넣어서 스크레치를 방지할 수도 있겠네요.

묵직합니다. 아무래도 노트북을 거치해야하니 묵직한 게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이렇게, 3개의 바가 있는데, 중간중간 지지대를 세워서 2단으로 높이+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넓게 펼쳐서 거치 준비 완료된 모습.

주로 쓰는 노트북을 올려봤습니다. 아주 안정적이네요. 이대로 놓고 코딩을 하거나 타이핑을 해도 흔들림 없이 지지해줍니다. 이정도로 안정적일 거라곤 기대를 안 했는데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특히 2단 조절이 되니 아주 유용합니다. 휴대용이라는 점 때문에 카페에 다시 갈 수 있게 되면 카페에서도 사용 가능!

요건 같이 동봉된 사은품. 작은 핸드폰 거치대와 케이블 정리 타이.

작지만 잘 쓰고 있습니다. 과거엔 아래 팬이 달린 노트북 거치대겸 쿨러를 이용했었느데, 이번게 구입한 2단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가 더 만족스럽습니다. 오랫동안 잘 썼으면 좋겠네요.

https://coupa.ng/bOeXO2

 

모가비 알루미늄 2단 접이식 폴딩 노트북 거치대 MOG-104

COUPANG

www.coupang.com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