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 외/이것저것 리뷰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로지텍 K380, 선물했을 때 뿌듯한 기기

원소랑 2020. 12. 19. 17:30
728x90

.

가까운 동생의 게임회사 퇴사 선물로 어떤 걸 사줄지 이야기 하다가, 블루투스 키보드가 필요하단 이야길 들었습니다. 아이패드 + 블루투스 키보드 조합이면 활용도가 대폭 늘어나죠.

그래서 휴대성이 용이한 블루투스 키보드를 찾고 있었는데... 접이식 키보드들은 다들 조금씩 단점들이 있었고 아무래도 사용성에 손해를 보기보다는 좋은 걸 사주자 생각하고 구입!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입니다. 접을 수 있는 모델은 아니기 때문에 휴대성은 상대적으로 떨어질 수 있으나, 가방에 충분히 들어가는 크기이고 무엇보다도 기본 기능들에 대한 품질이 좋습니다.

선물용으로 구입한 것이라 사진은 선물받은 동생이 찍어서 보내줬어요.

멀티 페어링도 3개 기기까지 지원합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들의 고질병인 키 밀림이나 씹히는 증상도 없어서 기본 품질이 좋은 키보드에 속합니다.

둥글둥글 디자인도 이뻐요. 저도 탐나는 키보드였지만, 저는 다른 걸 쓰고있기 때문에 선물하는 마음으로 만족.

실제 아이패드에 연결해본 모습이라고 찍어서 보내줬습니다. 아이패드 테두리 검은색 컬러랑 잘 어울리네요.

타건감도 부드럽고, 무엇보다 소음이 작아서 만족스럽다고 합니다. 선물해준 입장에서 뿌듯합니다.

구입할 때 주의할 점이, 해외배송 제품을 고르면 배송기간이 오래걸리는 건 당연하고, 한글 각인이 없을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유통하는 정품을 구입해야 한글 각인도, A/S 도 빠른 배송도 가능합니다. 구입 시 유의하세요!

쿠팡 링크 : https://coupa.ng/bN0GaK

 

로지텍코리아 K380 블루투스 키보드 차콜그레이

COUPANG

www.coupang.com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