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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책 읽기 시작.
제목에도 C++ 이 들어있는 것처럼, C++ 프로그래머들을 위한 언리얼 책입니다.
이전에 읽었던 "예제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4 게임 개발" 책보다 좀 더 프로그래머 친화적인 설명이 많습니다.
https://wonsorang.tistory.com/606
하나의 예제 프로젝트를 만들면서 필요한 내용들에 대해 자세하게 다뤄줍니다. 그래서 예제 샘플 프로젝트의 개수는 1개밖에 안 되지만, C++ 코딩을 하면서 언리얼 엔진을 익혀보기엔 좋은 책인 것 같습니다.
2챕터까지만 읽어보고 쓰는 프리뷰이지만 괜찮은 책이라는 결론. 끝까지 다 따라해보면서 익혀볼 생각입니다.
목차
챕터1 개발 환경 설정
챕터2 액터의 설계
챕터3 움직이는 액터의 제작
챕터4 게임플레이 프레임워크
챕터5 폰의 제작과 조작
챕터6 캐릭터의 제작과 컨트롤
챕터7 애니메이션 시스템의 설계
챕터8 애니메이션 시스템 활용
챕터9 충돌 설정과 대미지 전달
챕터10 아이템 상자와 무기 제작
챕터11 게임 데이터와 UI위젯
챕터12 AI컨트롤러와 비헤이비어 트리
챕터13 프로젝트의 설정과 무한 맵의 제작
챕터14 게임플레이의 제작
챕터15 게임의 완성
부록A 유용한 비주얼 스튜디오 2017 단축키 모음
부록B 비주얼 로거의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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