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줄 솔루션 유니티 재시작 하세요.
관련 글 :
https://github.com/Unity-Technologies/FPSSample/issues/13
Maximum number (256) of shader keywords exceeded · Issue #13 · Unity-Technologies/FPSSample
There seem to bee too many shader keywords in the project as I am getting alot of these errors: Maximum number (256) of shader keywords exceeded, keyword _DISTORTIONDEPTHTEST_OFF will be ignored. A...
github.com
728x90
반응형
'유니티 엔진 (Unity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시각적 코딩 도구 PlayMaker (0) | 2019.07.02 |
---|---|
[Unity] 씬 에디팅을 위한 Snap Settings (0) | 2019.06.20 |
[Unity] FPS Sample, 참고하기 좋은 대형 프로젝트 (0) | 2019.06.19 |
[Unity] 유니티 안드로이드 64 bit 빌드하기 (IL2CPP와 NDK) (0) | 2019.06.12 |
[Unity] 2D 로그라이크(Rogue Like) 만들기 튜토리얼 + 완성 (0) | 2019.06.06 |
[Unity] 경고 메시지 "There are inconsistent line endings in the '~.cs' script." (1) | 2019.06.04 |
[Unity] 유니티 에디터에서 에셋스토어(Asset Store) 로그아웃 하기 (0) | 2019.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