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그리기의 거의 마지막 내용입니다.
발가락들은 일렬로 나열돼있지 않고 약간의 아치를 그리듯 발에서 나와있습니다. 발등에서도, 정면에서도, 바닥에서도 아치형 구조를 행각하며 그려줍니다.
발바닥과 발등으로 발을 구분했을 때, 발바닥 부분의 부피가 좀 더 큽니다. 안정적이로 자연스러운 발을 그리려면 이 부분을 신경쓰는 게 좋습니다.
발의 길이는 얼굴보다 약간 길거나 비슷한 정도로 잡아줍니다.
"친절한 드로잉"책을 참고했습니다.
책 링크 :
728x90
반응형
'게임개발 외 > 그림그리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림공부] 옷주름 기초 (0) | 2019.05.08 |
---|---|
[그림공부] 옷주름의 개념 (0) | 2019.05.07 |
[그림공부] 발, 신발 그리기 순서 (0) | 2019.05.06 |
[그림공부] 발의 다양한 각도 그리기 (0) | 2019.05.04 |
[그림공부] 발의 형태와 투시 (0) | 2019.05.04 |
[그림공부] 발의 움직임 (0) | 2019.05.01 |
[그림공부] 발 그리기, 발 도형화, 순서 (0) | 2019.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