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의 움직임에 대해 그렸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손의 뼈대와 비슷하기 때문에, 오므리기/굽히기 정도는 가능합니다. 이런 움직임을 이해하고 형태를 잡으면 좀 더 자연스러운 발을 그릴 수 있습니다.
"친절한 드로잉"책을 참고했습니다.
책 링크 :
728x90
반응형
'게임개발 외 > 그림그리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림공부] 발의 구조와 비율, 발가락 배치 (0) | 2019.05.04 |
---|---|
[그림공부] 발의 다양한 각도 그리기 (0) | 2019.05.04 |
[그림공부] 발의 형태와 투시 (0) | 2019.05.04 |
[그림공부] 발 그리기, 발 도형화, 순서 (0) | 2019.04.30 |
[그림공부] 간소화 (Simplyfy) (0) | 2019.04.29 |
[그림공부] 팔다리 포즈와 캐릭터성 (0) | 2019.04.29 |
[그림공부] 포즈의 덩어리화 (0) | 2019.0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