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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스 프로그래밍 개념 공부 및 재활훈련겸 보기 시작했던 책 "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 오지현 저
전부 읽고 내용정리까지 마무리 했습니다.
기본적인 렌더링 개념부터 최적화에 필요한 필수 내용들도 하나씩 다루고 있어 내용이 알찹니다.
유니티로 그래픽스 관련 작업을 한다면 한 번은 읽어볼만한 내용들도 많고요, 유니티의 렌더링 특징에 대해서도 깨알같이 다루는 내용들이 많습니다.
아래는 내용정리 포스트 링크 모음.
챕터 제목을 클릭하면 열립니다.
4.드로우콜과 배칭 (Draw Call & Batching)
다음엔 언리얼 엔진 공부 천천히 시작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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