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이야기

모아이게임즈, 넥슨의 MMORPG "트라하" 출시

원소랑 2019. 4. 18. 22:34

 

토르형이 광고로 열일한 트라하가 정식 출시됐습니다.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그래픽이 좋았던 과거 몇몇 게임들과, 로스트아크 개발에도 참여했던 친한 친구가 몇 년간 개발에 참여해서 고생을 많이 했다고 들었습니다. 잘 만든 만큼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받고 흥행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접속해서 조금 플레이 해봤는데, 일단 그래픽은 언리얼엔진을 잘 썼는지 곱더군요. 게임 장르는 MMO 이지만, 액션성을 강조할 때 흔히 채택하는 백뷰(팔로우뷰)를 써써 좀 더 속도감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스킬 조작방식도 단순 터치를 포함해서, 누르고 있지, 타이밍 맞추기 등을 도입해서 조작의 재미를 더한 것 같습니다. 아직 많이 해보진 않았지만 첫 인상만큼 후반 컨텐츠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플레이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3zzfvvcSahs

 

http://www.thisisgame.com/webzine/game/nboard/225/?n=93303

 

넥슨, ‘트라하’ 국내 양대 마켓 정식 출시

[자료제공: 넥슨] - 18일 자정 <트라하>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출시 - 신규 IP 역대 최고 기록인 사전 예약자 420만 명 모집 - 출시 기념 미션형 이벤트 3종 및 접속 이벤트 3종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트라하>(TRAHA)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넥슨은 18일 자정부터 트라하의 사전 생성 서버 50개를 모두 마감한 가운데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www.thisisgam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