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이미지의 PossibleObstacles 처럼, Asset Reference 를 연결할 수 있도록 Inspector 에 배열 노출시키려면?
아래처럼 코드 추가.
public AssetReference[] possibleObstacles;
이 외에도 여러 타입으로 강제할 수 있음.
AssetReferenceGameObject
AssetReferenceLabelRestriction
AssetReferenceSprite
AssetReferenceT<TObject>
AssetReferenceTexture
AssetReferenceTexture2D
AssetReferenceTexture3D
AssetReference
게임 개발에 필수적인 내용을 담는 명서들을 소개합니다.
<유니티 교과서 개정6판>(유니티 최신 버전) 구입 링크
https://link.coupang.com/a/be3P0t
<리얼-타임 렌더링(REAL-TIME RENDERING) 4/e> 구입 링크
https://link.coupang.com/a/8VWas
<이득우의 게임 수학: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구입 링크
https://link.coupang.com/a/9BqLd
유니티 에셋 스토어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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