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엔진 (Unity Engine)

[Unity] 유니티 에디터 동시에 2개 띄우는 방법 (ParrelSync)

원생계 2023. 8. 25. 16:39

 

특징
프로젝트를 빌드하지 않고도 멀티플레이어 게임플레이 테스트 가능
모든 프로젝트 클론을 관리할 수 있는 GUI 툴
다른 클론 인스턴스가 에셋을 수정하지 못하도록 보호
테스트 워크플로 속도를 높여주는 편리한 API

 

 

어떻게 작동하나요?
각 클론 인스턴스에 대해 ParrelSync는 원본 프로젝트 폴더의 복사본을 만들고 심볼릭 링크를 통해 Asset, Packages 및 ProjectSettings 폴더를 원본 프로젝트에 다시 참조합니다. 라이브러리, 임시 및 오브젝트와 같은 다른 폴더는 각 복제 프로젝트에 대해 독립적으로 유지됩니다.

모든 클론은 원본 프로젝트 바로 옆에 접미사 _clone_x를 붙여 배치되며, 폴더 계층 구조에서 이와 같은 형태가 됩니다.

 

 

패러렐 싱크

https://github.com/VeriorPies/ParrelSync

 

GitHub - VeriorPies/ParrelSync: (Unity3D) Test multiplayer without building

(Unity3D) Test multiplayer without building. Contribute to VeriorPies/ParrelSync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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